소액결제 현금화 배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보시고 사기꾼들에게 속아 돈을 헛되이 쓰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소액결제 현금화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저희는 하루에 신규 계속 넘어옵니다. 기존 단골 고객님들 넘겨드리는거 일도 아닙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및 상품권 사업은 인건비 사무실 월세 등 기본적인 금액 없이 소자본으로 가능한 사업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